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 facebook 바로가기
  • twitter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 다음블로그 바로가기
  • Youtube 바로가기

법원에 바란다

법원에 바란다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제목 온라인 발급 시 불편합니다.
작성일 2021.08.05 조회 357
질문 발급 시스템이 너무 불편합니다.
프린터를 인식 시키는 문제, 보안프로그램 인스톨 문제(새로고침 해도 계속 설치 요구 / 제거 하고 해도 안되는 등) 개선이 필요합니다.
케논 LBP251dwz 프린터 사용 중인데 인식을 못하며 등록 요청하려먼 등록 되어 있다고 하고 참 불편합니다.
타 기관(홈택스 등) 인증 및 출력 시스템은 이러한 불편함이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답변
담당부서 종합민원과
답변

안녕하십니까,


[법원에 바란다]게시판을 통해 주신 문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아 래 -


 


먼저 인터넷등기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터넷등기소에서 제공하고 있는 등기사항증명서의 경우, 국민의 재산권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위변조 방지 및 보안을 위한 사항들이 모두 정상적으로 적용 가능한 프린터에 대해서만 검수 후 발급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규 프린터의 경우, 발급가능프린터 등록요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쳐 발급가능프린터로 등록되고 있습니다.


* 발급가능프린터 등록 과정


취합 -> 제조사문의 -> 제조사방문 -> 출력테스트(2D바코드, 등기내용, 로고, 전자이미지관인 등) -> 출력물 검수 -> 확정


 


원격지원으로 확인한 결과, 사용 중이신 프린터의 드라이버가 HP Canon UFR ll B/W Class Driver로 확인되었습니다.


사용 중이신 프린터 모델(LBP251dwz)의 경우, ‘Canon LBP251 PCL5e’,


‘Canon LBP251 PCL6’, ‘Canon LBP251 UFR II’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발급이 가능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반복설치 현상에 대해서는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업체인 마크애니를 통해서 지원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그 밖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자민원센터 또는 사용자지원센터(1544-077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659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서초동)
대표전화 02)3480-1100 | 홈페이지 이용 문의 02)3480-1715(평일9시~18시) | 인터넷등기 사용자지원센터 1544-0770
WA 인증로고
top버튼